| 문화

아름다운 야경과 즐기는 금암도서관 ‘달빛 공연’

자치분권방송 04-18 110회

전주시

전주시 금암도서관, 오는 19일 시작으로 10월까지 ‘달빛 공연’ 운영

본문

자치분권포럼 LADTV.NET

아름다운 야경과 즐기는 금암도서관 ‘달빛 공연’

전주시 금암도서관 오는 19일을 시작으로 지역대학교 동아리와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달빛 공연’이 진행된다.

오는 10월까지 이어질 예정인 ‘달빛 공연’은 훌륭한 전망을 갖춘 금암도서관 3층 옥상 ‘트인마루’의 활용 방법을 모색해온 도서관과 좋은 공연장소를 찾는 공연자들이 합심해 지난해 탄생한 프로그램이다.

올해 공연은 19일 통기타 동호회 ‘코드’의 첫 무대를 시작으로 7월과 8월을 제외한 오는 10월 4일까지 매달 첫째 주와 셋째 주 금요일에 총 8번 이어질 예정이다.

공연은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약 1시간 정도 이어지며, 세대를 초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곡들로 구성된다. 

이번 4월 공연 이후에는 전북대학교 오케스트라 동아리 ‘파르벤’과 클래식 기타리스트 조성현 등의 공연이 이어질 예정으로, 구체적인 일정은 전주시립도서관 누리집(lib.jeonju.go.kr)의 ‘행사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강준 전주시 도서관본부장은 “아름다운 밤 풍경을 배경으로 감미로운 선율을 도서관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경험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치

○ 노홍석 행정부지사 주재, 실국장 참석해 예산 심의 대응전략 집중 논의○ 기재부 1차 심의 결과 분…

기사작성 : 웹마스터 07-22

지역뉴스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21일부터 오는 11월 26일까지 전 시민을 대상으로 2025년 주민등록 사실조사를 …

기사작성 : 자치분권방송 07-21